주체111(2022)년 6월 23일
추천수 : 0
량강도에서 도시하부구조의 능력확장공사 추진

량강도에서 장마철전으로 혜산시의 하부구조를 확장하여 큰물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을 다그치고있다.

도에서는 재해성이상기후를 기정사실화하고 큰물피해를 입을수 있는 대상들을 빠짐없이 장악한데 기초하여 도시하부구조의 능력을 높이는 사업을 강력히 내밀고있다.

지금 공사에 동원된 근로자들은 우수망 등의 배수능력을 확장하거나 보강하는데서 맡겨진 책임을 깊이 자각하고 분발하여 콩크리트치기를 비롯한 작업을 힘있게 추진하고있다.

혜산세멘트공장과 혜산강철분공장을 비롯한 단위들에서는 공사에 필요한 강재와 세멘트, 흄관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현장지휘를 맡은 일군들은 속도에만 치우치는 편향을 극복하고 질적으로 공사를 진행하여 그 어떤 큰비가 내려도 물이 쭉쭉 빠질수 있게 설계상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고있다.

도의 일군들은 현지에서 공사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나타난 편향을 바로잡는 한편 장마철피해막이가 가지는 중요성을 더욱 깊이 인식시키면서 대중의 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

지금 도급기관들과 혜산시의 기관, 공장, 기업소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장마철전으로 공사를 결속할 목표밑에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