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6월 24일
추천수 : 0
방역토대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대책 강구

공화국각지에서 강력한 방역토대를 구축하기 위한 실천적조치들이 적극적으로 취해지고있다.

방역전은 엄격성에 과학성과 선진성이 결합될 때 승리할수 있다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해당 지역의 일군들이 생물안전2급수준의 검사실을 꾸리는 사업을 비롯하여 자기 지역을 믿음직한 방역안전지대로 만들기 위한 면밀하고 주동적인 대책들을 강구해나가고있다.

평안남도 대동군과 순천시를 비롯하여 여러 시, 군에서는 전염병의 전파경로를 철저히 차단하기 위하여 모든 고리와 공간들을 과학적견지에서 엄밀하게 따져보면서 필요한 대책을 취해나가고있다.

평안북도 곽산군의 일군들은 역학조사조, 감시통보조, 실험조, 분석조들의 임무를 보다 구체화, 세분화하고 신속기동방역조, 신속진단치료조, 신속협의진단조들이 항시적인 동원상태를 유지할수 있도록 조건보장사업을 선행시켜나가고있다.

군에서는 방역일군들의 실무수준을 한계단 높이기 위한 조치들도 적극적으로 취하고있다.

평안북도 삭주군의 일군들도 지역의 특성에 맞게 방역능력, 위기대응능력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계속 강화하면서 방역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지기 위한 사업을 모가 나게 책임적으로 진행하고있다.

평안남도 녕원군에서는 자체의 보건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대책들을 세워나가면서 산골군의 특성에 맞게 고려약공장들을 활성화하여 효능높은 고려약들을 생산하기 위한 사업들을 힘있게 추진하고있다.

이밖에도 많은 시, 군들에서 자기 지역을 악성전염병의 감시와 적발, 검사와 치료 등의 통제, 관리능력을 갖춘 방역보루로 만들기 위한 사업들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