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10일
추천수 : 6
인기있는 명배우들이 출연하는 경희극 《북부전역》

최근 공화국의 평양국제영화관에서는 영화예술인들이 새로 창작하여 내놓은 경희극 《북부전역》이 성황리에 공연되고있다.

경희극 《북부전역》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사랑속에 전대미문의 대재앙이 휩쓸었던 조국의 북변천리에서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을 창조한 우리 인민군군인들의 불굴의 투쟁모습과 한날한시에 궁궐같은 새집을 받아안은 피해지역인민들의 생활과정을 밝은 웃음과 랑만속에 보여주는 작품이다.

경희극에는 인기있는 만담수로 인민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함영신배우와 텔레비죤련속극 《방탄벽》에서 《경방단장》으로 친숙해진 홍일명배우가 출연하여 재미있는 장면들을 극적으로 펼쳐보인다.

관람자들은 뜻밖에 덮쳐든 자연재해로 부모와 보금자리를 잃은 어린이들의 마음속아픔과 눈물을 가셔주시기 위해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에서 행복한 야영생활을 하도록 크나큰 은정을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고마움으로 끝없이 흘러내리는 눈물을 걷잡지 못하였다.

공연을 통하여 관람자들은 백두의 혁명정신을 가슴에 안고 강성국가건설의 전투장마다에서 기적을 창조해가는 우리 인민군군인들과 인민들의 억센 힘을 이 세상 그 누구도 당할수 없다는것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있다.

김다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