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9월 24일
추천수 : 0

현행생산과 정비보강계획수행에 계속 박차

금속, 화학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주체화의 기치를 높이 들고 현행생산과 정비보강계획수행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굴지의 대야금기지 김책제철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공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한 기세드높이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더 큰 힘을 넣어 철강재생산을 정상화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원료장입시간과 압연설비보수시간을 단축하면서 증산의 예비를 적극 찾아내고있으며 련속조괴기설치와 설비들의 기술개조사업에 지혜와 정열을 다 바쳐가고있다.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을 위한 대상공사장과 새로운 화학제품생산기지건설장 등 들끓는 현장들을 타고앉은 화학공업성 일군들은 모든 사업을 과학기술적담보밑에 진행하도록 작전과 지휘를 면밀히 하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와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에서는 예비기대정비에 힘을 넣는 한편 생산공정들을 전기절약형으로 개조하면서 현행생산을 진행하고있다.

또한 촉매생산토대를 더욱 튼튼히 다지고 새로운 화학제품생산기지건설을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이밖의 화학공장들에서도 생산정상화와 설비들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목표를 내세우고 실속있게 집행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