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14일
추천수 : 1

활발히 벌어지는 현장의료봉사활동

평양시안의 치료예방기관 의료일군들이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가슴에 새기고 새해 정초부터 인민경제 중요단위들에 달려나가 현장의료봉사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 달려나간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병원 의료일군들은 치료초소들을 기동성있게 전개하고 련합기업소 로동자들에게 여러가지 고려약들과 보약, 지원물자들을 안겨주며 이들의 투쟁을 크게 고무해주고있다.

동평양화력발전소에 달려나간 김만유병원의 의료일군들도 의료봉사를 성심성의껏 해주어 올해 신년사과업관철에 떨쳐나선 현장일군들과 로동자들의 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

평양산원의 의료일군들도 김정숙평양방직공장 녀성근로자들에 대한 여러가지 의료검진 및 치료봉사를 진행하고있다.

류경치과병원과 평양시제2인민병원을 비롯한 여러 병원의 많은 의료일군들도 시안의 주요공장, 기업소들에 달려나가 현장기술자들, 로동자들에 대한 건강검진과 치료사업을 진행하여 인민경제의 자립성과 주체성을 강화하고 인민생활을 개선향상시키기 위하여 떨쳐나선 그들의 투쟁을 적극 떠밀어주고있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총진군에 과감히 떨쳐나선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바쳐가는 의료일군들의 현장의료봉사활동은 날이 감에 따라 더욱 확대되고있다.

고동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