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15일
추천수 : 0

《위대한 태양의 존함은 영원불멸할것이다》,여러 나라 인사들 격찬

자주시대의 정의와 승리의 상징으로 온 누리에 빛을 뿌리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의 존함은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과 더불어 세계 진보적인류의 심장마다에 깊이 간직되여있다.

로씨야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4월 15일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탄생하신 뜻깊은 날이며 진보적인류는 태양절을 커다란 격정속에 경축하고있다.

김일성동지는 자주와 독립, 사회주의리념을 위하여 투쟁하신 혁명가의 귀감이시다.

그이의 혁명활동력사는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혁명을 백전백승에로 이끄신 성스러운 력사이다.

위대한 애국자이신 김일성동지께서 쌓으신 업적은 후세에 길이 전해질것이며 그이의 존함은 영원불멸할것이다.》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일성동지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의 기치높이 조선인민은 강대한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고 사회주의건설의 거창한 과업들을 훌륭히 수행하였다.

김일성동지께서는 혁명활동의 첫 시기부터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시며 그들과 언제나 함께 계시였다.

오늘 사회주의조선의 높은 세계적권위와 영향력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시며 영원한 주석이신 김일성동지의 업적과 떼여놓고 생각할수 없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위원장은 《김일성주석각하께서는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세계의 수많은 나라 인민들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하시였다, 그이의 혁명생애는 인류사에 태양의 존함과 더불어 더욱 빛나고있다.》고 격찬하였다.

박신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