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3월 15일
추천수 : 17
로씨야전문가 조선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에 언급

로씨야의 스뿌뜨니크방송에 의하면 얼마전에 로씨야전략기술분석쎈터 전문가 와씰리 까쉰이 북조선은 핵무기를 제외하고도 매우 위험한 군사적잠재력을 보유하고있다고 주장하였다고 한다.

까쉰은 《나는 정밀타격을 시도하는 경우 재앙을 불러오게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북조선은 핵무기를 제외하고도 남조선에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수 있다. 서울은 장거리포의 사거리안에 들어있다. 북조선은 일본령토를 타격할수 있는 탄도미싸일도 보유하고있다. 북조선의 반응은 강력할것이다. 미국은 최근 수십년동안 이라크에 대한 공습은 생각하면서도 북한에 대한 공격은 생각하지 않은것으로 본다. 북조선은 군사적측면에서 상대방에게 있어서 매우 위협적인 존재이다.》라고 말하였다.

전쟁이 일어나는 경우 미국이 자기 동맹국을 보호할수 있는가라는 질문에 까쉰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남조선은 북조선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할것이다. 그것은 북조선이 많은 대포를 가지고있는데다가 군사분계선의 북쪽에 많은 단거리미싸일을 배비한것으로 하여 남조선의 대도시들이 심대한 타격을 입을수 있기때문이다. 일본을 보호할수 있겠는지도 의심스럽다. 미국의 미싸일방위체계는 구조가 복잡하고 가격이 비싸며 믿을만 한것이 못된다.

로씨야전문가의 이러한 주장은  미제침략군과 남조선군부호전광들의 자멸적인 《평양진격》훈련에 선제적인 서울해방작전으로 단호히 대응할것이라고 천명한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성명이 결코 빈말이 아님을 증명해주고있다.  

장인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