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16일
추천수 : 1
광명성절경축 김정일화축전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요

 

문 – 북에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탄신절인 광명성절을 맞으며 김정일화축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요. (노은미 - 회계사 - 창원)

답 – 우리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서 탄생하신 광명성절을 민족최대의 가장 경사스러운 명절로 뜻깊게 맞이하고있습니다. 

뜻깊은 광명설절을 맞으며 많은 경축행사들이 대성황리에 진행되고있는속에 수도 평양의 김정일화축전장에서는 제21차 김정일화축전이 만사람의 기대와 환희속에 성대히 진행되고있습니다.

오로지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생애의 마지막 순간까지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은 날이 가고 해가 바뀔수록 인민들의 가슴마다에 더욱 커만져 오늘도 이렇게 태양의 그 미소 다시 뵈옵는것만 같아 김정일화축전장으로 끊임없이 이어지고있습니다.

김정일화축전장에는 추운 겨울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각 성과 중앙기관들, 각계층 인민들과 해외동포들속에서 충정의 마음담아 정성껏 가꾸어 보내온 불멸의 꽃 김정일화가 봄기운을 불러오며 황홀경을 이루고있습니다.

꽃잎마다 이슬을 함뿍 머금고 활짝 피여난 붉고붉은 태양의 꽃송이와 그를 떠받들고있는 푸른 잎과 굵고 억센 꽃대들마다에도, 축전장에 써붙인 위인칭송의 글발과 장식품들마다에도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만민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이 그대로 어려있습니다.

축전이라는 행사가 생겨 력사에 많은 례들이 기록되여있지만 우리의 김정일화축전처럼 한 나라, 한 민족을 초월하여 인류의 천만심장을 틀어잡고 뜨거운 경모와 흠모의 마음, 순결한 지성을 최고의 높이에서 분출시키는 축전은 일찌기 찾아볼수 없을것입니다.

하기에 김정일화축전장을 돌아본 외국인들과 해외동포들도 한결같이 위인칭송의 세계명화는 보면 볼수록 민족만대의 부강번영을 위하여 한생을 깡그리 다 바치신 위대한 장군님의 로고가 얼마나 헌신적이였는가를 잘 알수 있게 한다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이시야말로 희세의 위인이시라고 감격에 겨워 말하고있는것입니다.

지금 이 시각도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만민의 칭송이 집대성된 여기 김정일화축전장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축전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습니다.

김정일화축전은 우리 겨레와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지향과 념원속에 해가 바뀔수록 더 특색있고 훌륭하게 진행될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