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27일
추천수 : 1
북에서 삼지연군을 현대적으로 꾸린다고 하던데 그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문 - 최근 뉴스를 들으니 북에서 북방의 산간도시인 삼지연군을 꾸리는데 굉장히 힘을 넣고있다고 하던데 그에 대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한나리 – 회사원- 재로4세)

답 - 삼지연군은 온겨레가 우러르는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혁명사적이 깃들어있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탄생하신 유서깊은 혁명의 성지입니다. 오늘 우리 인민들 누구나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고향군인 삼지연군을 자기들의 마음의 고향으로 소중히 간직하고있습니다. 다시말한다면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고향이자 우리 인민들 모두의 고향인것입니다.

자기들의 고향을 더 훌륭히, 아름답게 꾸려나가려는것은 너무도 자연스러운 일이라 할것입니다. 더우기 우리 인민에게 기쁨과 행복만을 안겨주시려 한생을 초불처럼 깡그리 불태우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불철주야의 헌신과 로고에 비추어 볼 때 삼지연군을 훌륭히 꾸리는것은 장군님의 전사, 제자들인 우리 인민들의 너무도 마땅한 도리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삼지연군은 혁명전통교양의 거점입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께서 개척하시고 빛내여오신 백두의 혁명전통은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최후승리의 보검입니다. 오늘 우리 인민모두는 백두산절세위인들께서 개척하신 백두의 혁명전통을 굳건히 이어나가는 여기에 혁명승리의 담보가 있으며 행복한 래일도 있다고 확신하고있습니다. 하기에 우리 인민들은 한결같이 삼지연군을 혁명전통교양의 대로천박물관으로 훌륭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 적극 떨쳐나서고 있는것입니다.

백옥같이 깨끗한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심을 안고 우리 혁명력사의 제1페지에 아로새겨진 삼지연군을 혁명전통교양의 대로천박물관으로, 이 세상 그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본보기군, 표준군, 모범군으로 훌륭히 꾸려나감으로써 백두산아래 첫 동네에서부터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려는것은 우리 인민들의 확고한 결심입니다.

머지않아 세상사람들은 혁명의 성지로서의 자기의 훌륭한 품위를 갖추고 누구나 부러워하는 문명한 산간도시의 전형으로 꾸려진 삼지연군을 보게될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