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5월 20일
추천수 : 22

광부들이 만리마시대 첫 선구자작업반? 놀랍습니다.

 

문 –이번에 북에서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5갱 고경찬영웅소대를 만리마시대 첫 선구자작업반으로 정하고 그를 따라배우기 위한 투쟁이 벌어진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광부라면 제일 하바리인생인데 그들이 만리마시대 첫 선구자작업반이라니 참 놀랍습니다. 그에 대해 몹시 알고싶습니다. (강철 - 로동자 - 명주)

답 – 지금 우리 공화국에서는  만리마시대의 첫 선구자작업반인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5갱 고경찬영웅소대를 따라배우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습니다.

금골광산 4.5갱 고경찬영웅소대로 말하면 조선로동계급의 억센 기상과 투지를 남김없이 발휘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께서 탄생하신 뜻깊은 태양절을 맞으며 년간 광물생산계획을 101.5%로 완수하는 기적적성과를 안아옴으로써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커다란 기쁨과 만족을 드린 자랑스러운 영웅소대입니다.

생각 좀 해보십시오. 상식적으로 볼 때 광물생산에서 년간계획을 100여일만에 끝낸다는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아마 누구든 물어보면 불가능이라는 말부터 먼저 나올것입니다.

하지만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5갱 고경찬영웅소대는 자신들을 영웅소대로 키워주신 위대한 대원수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믿음과 사랑에 천만분의 일이라도 보답할 충정의 일념안고 한사람같이 뛰고 또 뜀으로써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켜 오늘과 같은 기적적승리를 안아올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자신들의 본분을 다 했을뿐인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5갱 고경찬영웅소대를 높이 치하해주시면서 그들이 오늘의 총진군에서 대중적영웅주의를 높이 발휘하여 만리마기수, 만리마선구자의 영예를 지닐것을 기대한다는 최상최대의 믿음을 안겨주시였습니다.

고경찬영웅소대가 사회주의강국의 령마루를 향해 질풍노도쳐 나가는 오늘의 총진군에서 만리마시대의 첫 선구자작업반의 영예를 지닐수 있은것은 바로 우리 평범한 로동자들을 제일로 아끼고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대한 사랑과 크나큰 믿음이 있었기때문입니다.

지금 고경찬영웅소대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사랑, 그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더욱 분발해나섰습니다.

이 시각도 고경찬영웅소대는 당중앙과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함께 해나가는 수령결사옹위의 결사대, 자기 힘을 굳게 믿고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려나가는 자력자강의 기수, 집단의 단합된 힘으로 기적을 창조해나가는 시대의 전형으로서 총진군의 맨 앞장에서 달려나가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