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6월 19일
추천수 : 3

미국의 선제공격설, 만일 이러한 사태가 벌어진다면...

 

문 :  최근 뉴스를 들으니 미국의 정계, 학계의 인물들이 미국대통령 트럼프가 현재 겪고있는 여러가지 추문사건의혹과 걷잡을수 없는 지지률하락, 가속되는 탄핵위기로 집권유지자체가 불가능하게 되는 경우 위기탈출을 위해 북의 핵시설들과 주요군사기지들에 대한 선제공격에 나설수도 있다는 주장을 하고있더군요. 만일 이러한 사태가 벌어진다면 어떻게 되는겁니까. (경기- 회사원 – 감람나무)

답 : 현재 여러가지 현안문제들로 하여 막다른 지경으로 몰리우고있는 미국대통령 트럼프가 종국에는 위기탈출을 위해 우리의 주요 핵시설들과 군사기지들에 대한 《선제공격》을 단행할수도 있다는 미국의 일부 인물들의 주장은 결코 스쳐보낼수 없습니다. 미국의 이전 대통령들이였던 부쉬1세, 클린톤이 집권기간 극단한 위기모면을 위해 빠나마침공작전과 이라크에 대한 공격을 단행하였던것처럼 트럼프도 현재의 집권위기에서 벗어나는 길을 그 어떤 충격적인 사건을 터뜨리는데서 찾으려고 할수 있기때문입니다. 특히 트럼프의 매우 거칠고 극단적인 성격과 미국내에서 나돌고있는 그의 정신이상설은 그러한 가능성을 충분히 시사해주고있습니다.

또한 최근 미국이 이례적으로 조선반도수역에 2개의 핵항공모함타격단들과 핵잠수함 《샤이엔》호를 련이어 들이밀고 남조선에 거주하고있는 미국민간인들을 일본으로 소개시키는 훈련을 벌려놓은 사실들도 이러한 주장의 신빙성을 더해주고있습니다.

만약 트럼프가 집권위기의 출로를 우리에 대한 선제타격에서 찾으려고 한다면 그것은 미국력사상 가장 큰 실수로, 돌이킬수 없는 실책으로 될것입니다. 

명백히 하건대 우리는 전쟁을 바라지 않지만 전쟁을 두려워하지는 않습니다. 미국이 기어코 우리에 대한 선제공격으로 핵전쟁의 불을 달려고 한다면 우리는 기꺼이 세계전쟁사가 알지 못하는 정의의 핵타격전으로 악의 총본산들을 송두리채 불사를것입니다.

우리는 미제가 감히 선불질을 해댄다면 정의의 핵전쟁이 어떤것인가를, 우리의 핵공격능력앞에 미국의 운명이 어떻게 비참하게 끝나는가를 똑똑히 보여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