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28일
추천수 : 3

북의 연예인들의 생활은 어떠한지요

 

문 - 저는 배우로서 자신의 삶을 놓고 고민할 때가 많습니다. 화려한 조명, 현란한 무대, 열성 팬들의 찬탄과 사랑! 얼핏보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들이 우리 연예인들처럼 생각되기도 하죠. 그러나 실지 생활은 정반대예요. 무대뒤에 있는 연예인들의 생활은 어둠과 타락입니다.  북의 연예인들의 생활은 어떠한지요. ( kim - 서울 - 연예인 )

답 - 오늘 남조선에서 예술인들의 불우한 처지는 가장 아름답고 고상하여야 할 예술이 상품화되여 있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예술인들이 자기 시대를 빛내이는 진정한 예술인으로서의 삶을 누리도록 보살펴주고 이끌어주는 품이 없기때문이라고 봅니다.

세상에는 예술인들이 많지만 우리 공화국의 예술인들처럼 복받은 예술인들은 없다고 봅니다.

우리의 예술인들은 주체예술의 새시대를 펼쳐주시고 예술인들의 사업과 생활을 걸음걸음 따뜻이 보살펴주고 손잡아 이끌어주신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따뜻한 품속에서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복받은 삶을 누리고있습니다.

승리와 영광으로 가득찬 우리 혁명력사의 갈피마다에는 예술인들을 사상전선의 제일기수로 내세워주시고 이끌어주신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뜨거운 사랑과 믿음, 현명한 령도가 자욱자욱 새겨져있습니다. 예술인들의 자그마한 성과를 두고도 못내 기뻐하시며 높은 국가수훈과 표창, 선물들을 가슴가득 안겨주시고 생활에서 불편한 점이 있을세라 따뜻히 보살펴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품속에서 이 땅에는 수많은 공훈배우, 인민배우들이 주체예술의 대화원에 만발하는 꽃으로 이름을 떨치였고 오늘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품속에서 예술인들이 만리마시대를 고무추동하는 우리 당 사상전선의 제일기수로서 빛나는 삶을 누리고있습니다.

이렇듯 우리의 예술인들은 대를 이어 위대한 태양의 품속에 안겨 조국과 인민을 위한 창작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며 주체예술의 보물고를 더욱 빛내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