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25일
추천수 : 1

일본당국의 최근 움직임 심상치 않네요

 

문 –  최근 일본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데요, 아베총리가 국제사회에 찾아다니며 《북핵, 미싸일위협》을 막자면 보다 강력한 제재와 압박을 가해야 한다며 력설하고, 일본내에서도 대북적대의식과 전쟁분위기가 더욱 고취되고있죠. 얼마전엔 북무력공격가상비상훈련을 진행해 일본국민들 엄청 공포에 떨게까지 했어요. 일본당국이 지나치게 대북압박 떠들다가 더 큰 위기 몰아올거 안예요?. (현칠배 – 대학생 - 도꾜)

답 – 지금 조선반도정세가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반공화국제재압박과 무모한 핵전쟁소동으로 하여 날로 엄중한 국면으로 치닫고있다는데 대해서는 전세계가 인정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정세악화를 조성하고있는 주범이 악의 제국 미국이라면 그에 못지 않게 악을 써대며 첨예한 현 사태를 더욱 격화시키는 추악한 공범자가 바로 일본반동들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일본반동들이 얼마전에 있은 중의원선거기간에는 《북핵위협론》, 《일본인랍치문제》와 같은 《북풍몰이》로 우리 공화국을 중상모독하고 제놈들의 리속을 채우더니 이제는 국제사회에 구걸행각을 나서면서까지 반공화국제재압박에 공조해줄것을 청탁하고있습니다. 역시 남을 걸고들어 제 리속바가지를 채우는데 이골이 난 섬나라오랑캐족속의 못된 버릇은 백년, 아니 천년세월이 가도 고칠수 없는가 봅니다.

력사적으로 보아도 일본이 우리 조선민족에게 얼마나 헤아릴수 없는 해악만을 끼쳐왔는가 하는데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것입니다. 40여년간이나 우리 나라를 저들의 식민지로 깔고앉아 조선의 말과 글, 조선사람의 성과 이름을 빼앗고 조선의 자원이란 자원을 깡그리 략탈해간것도 바로 섬나라 쪽바리 일본반동들이며 20만명의 우리 조선녀성들을 일본군성노리개로 끌어가는것과 같은 천추에 용서 못할 대인권범죄를 저지른것도 다름아닌 일본반동들입니다.

그런데도 아베와 그 패당들이 저들이 저지른 대범죄행위에 대해 사죄와 배상을 하지는 못할 망정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과 아시아태평양지배전략의 돌격대로 나서 반공화국제재압박에 기승을 부려대고있으니 일본반동들이야말로 우리 민족과 아시아인민들의 불구대천의 원쑤이고 세계평화의 암적존재가 아닐수 없습니다. 오늘날 섬나라의 전도와 일본국민들의 운명을 위협하는 진짜 장본인들은 바로 군국주의마차에 올라앉아 파멸의 낭떠러지를 향해 미친듯이 질주하고있는 아베와 그 일당입니다.

죄는 지은데로 가기마련입니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눈앞에서 벌려대는 일본반동들의 요망스러운 망동을 결코 지켜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며 죄악의 대가를 반드시 천백배로 받아내고야말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