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30일
추천수 : 4

북은 《테로지원국》재지정발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문 - 요즘 인터네트 보니 북은 《테로지원국》으로 지목되였는데도 더욱 활기를 띠면서 배심든든하게 나가던데요. 사과풍년, 물고기풍년, 멋진 트랙터, 눈부신 자동차, 살찐 메기 참 풍족한 생활이던데... 북은 트럼프의 이번 《테로지원국》재지정발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파랑새-서울-연예인)

답 - 이번에 늙다리 트럼프미치광이가 백악관각료회의에서 우리 공화국을 《살인정권》으로 매도하면서 우리에 대한 《테로지원국》재지정발표놀음을 벌려놓았지만 제명을 다 산 그따위 늙다리 미친놈의 망발에 심장이 떨릴 우리가 아닙니다.

온몸에 피칠갑을 하고 세계도처에서 국가전복과 살인, 파괴, 략탈을 공공연히 일삼아온 국제테로왕초인 미국이 감히 인간의 생명을 가장 귀중히 여기고 인간의 존엄을 가장 값높이 빛내주는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에 대해 국제적인 테로행위를 지원하는 《살인정권》, 《테로지원국》이라고 하는것은 너무도 주제넘은 추태이며 적반하장이고 언어도단입니다.

우리는 언제 한번 미국의 제재와 압박을 받지 않고 살아온적이 없으며 오히려 제재와 압박속에서도 세상을 놀래우는 신화적인 기적만을 창조해왔습니다.

우리에게는 트럼프의 《테로지원국》재지정놀음이 미친개의 수작으로, 우리의 위력앞에 겁을 먹고 절망에 빠진 비겁분자의 단말마적비명으로밖에 들려오지 않습니다.

우리 공화국은 앞으로도 영원히 미국의 그 어떤 제재나 압력에도 끄떡없이 더욱 배심든든하여 더욱 부강하고 륭성번영할 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해나아갈것입니다.

미국은 저들의 이번 폭거를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