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13일
추천수 : 2
무엇이나 마음만 먹으면 척척 만드는 북이 정말 부럽습니다

 

문-요즘 북은 련일 세계를 놀래우고있습니다. 한밤 자고 깨여나면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 시험발사완전성공,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실현이라는 희한한 소식으로 이 행성을 들끓게 하고 또 한밤 자고 깨여나면 새형의 뜨락또르와 화물자동차진출식이라는 놀라운 소식으로 세계를 뒤흔들었죠.  미국은 북에 대한 최대의 제재와 압박을 가한다고 하지만 역시 헛물만 켰습니다. 제재와 압박에도 끄떡없이 무엇이나 마음만 먹으면 척척 만드는 북이 정말 부럽습니다. 과연 그 힘의 원천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양지은 - 서울 - 자영업자)

답- 오늘 우리 공화국이 적대세력들의 거듭되는 제재와 압박에도 굴함없이 자기의 힘과 기술에 의거하여 무엇이나 마음만 먹으면 자기의 손으로 만들수 있게 된것은 언제나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백전백승의 의지를 안겨주시고 그 어떤 역경도 순경으로 , 화를 복으로 전환시켜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오늘 우리 공화국이 자력자강의 힘으로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을 안아올수 있은것은 당중앙과 피도, 숨결도 함께 나누며 불타는 충정과 애국의 열의를 바쳐온 천만군민의 불보다도 뜨거운 정신력이 있었기때문입니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몸 서슴없이 내대며 산악도 떠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우리 천만군민의 정신력은 적들의 제재와 압박이 백번, 천번 아니 억만번이라도 견딜만큼 무한대합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자주의 기치, 자력자강의 기치를 높이 추켜들고 신심백배하여 나가는 우리의 앞길은 그 누구도 가로막지 못하며 우리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을 마중해나아갈것입니다.

양지은 - 서울 - 자영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