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9일
추천수 : 3
북이 지난해에 최악의 제재와 압박속에서도 자랑찬 성과들을 거둘수 있은 비결이 무엇인지요

 

문 - 서방에서는 미국의 주도하에 벌어지고있는 전대미문의 반공화국제재압박책동속에서도 북이 지난해에 자랑찬 성과들을 이룩한데 대해 신비스러움을 금치 못해하고있습니다. 다른 나라들같으면 벌써 주저앉았을 그러한 악조건에서 북이 놀라운 성과들을 이룩한 비결이 과연 어디에 있는지 알고싶어요. (나리-회사원-재카나다)

답 - 선생도 알다싶이 지난해에 우리 공화국에서는 천만군민이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과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일심단결의 위력이 내외에 힘있게 과시되였으며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이 성취되여 사회주의 우리 조국이 세계가 공인하는 전략국가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서고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과 과학문화전선에서 커다란 전진과 성과가 이룩되였습니다.

지난해에 공화국에서 이룩된 이러한 모든 성과들은 무엇보다도 우리 당의 주체적인 혁명로선이 가져온 력사적필연입니다.

우리 당은 언제나 주체적립장에 확고히 서서 로선과 정책을 세우고 혁명을 끊임없는 앙양에로 이끌어왔습니다. 천리혜안의 선견지명으로 매 시기, 매 단계마다 투쟁과 전진의 참다운 진로를 밝혀준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조선혁명은 사소한 침체나 우여곡절도 없이 승승장구하여올수 있었습니다. 지난해에 우리 공화국에서 《3. 18혁명》, 《7. 4혁명》, 7. 28의 기적적승리, 9월 3일의 장쾌한 수소탄폭음에 이어 《11월대사변》이 이룩되고 경제강국건설에서 자랑할만 한 새 기적들과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력사가 줄기차게 이어질수 있은것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탁월한 사상리론들과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때문입니다. 지난해 류례없이 엄혹한 도전속에서 이룩된 민족사적인 대승리들이야말로 우리 당의 주체적인 혁명로선의 승리입니다.

지난해의 자랑찬 성과들은 또한 당의 두리에 굳게 뭉친 우리 군대와 인민의 영웅적투쟁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입니다.

당만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는 우리 군대와 인민은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은 과학이고 진리이며 실천이라는것을 세계앞에 증명하기 위하여 온 한해 헌신분투하였습니다.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의 선봉에서 기치를 들고나가는 우리 국방과학전사들은 불굴의 투쟁정신, 창조본때로 우리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려고 미쳐날뛰는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에게 무자비한 철퇴를 안기였으며 우리의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우리 식의 산소열법용광로를 일떠세워 무연탄으로 선철생산을 정상화할수 있게 하였고 화학공업의 자립적토대를 강화하여 5개년전략의 화학고지를 점령할수 있는 전망을 열어놓았습니다. 기계공업부문에서 인민경제의 주체화, 현대화와 농촌경리의 종합적기계화를 더욱 힘있게 떠밀어나갈수 있는 튼튼한 기초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모든 성과들은 생존을 위협하는 제재와 봉쇄의 어려운 시련속에서도 당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지지하고 충직하게 받들며 결사관철의 기풍으로 빛나게 실천하여온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불같은 애국충정을 떠나서 생각할수 없습니다.

백전백승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혁명의 진두에 서계시고 령도자와 한마음한뜻이 되여 만난시련을 과감히 뚫고나가는 천만군민이 있기에 우리의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며 새해 2018년에는 보다 큰 승리를 쟁취하게 될것입니다.

나리 - 제카나다 - 회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