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1일
추천수 : 0

북이 지향하는 자주의 길, 사회주의 길, 자주통일의 길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

 

문 - 안녕하세요. 저 인천에 사는 심양지라고 합니다. 북의 인터네트를 보면 자주의 길, 사회주의 길, 자주통일의 한길로 나아간다는 표현이 자주 씌여지던데 이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 ( 인천- 심양지- 회사원)

답 - 우리 공화국은 그 어떤 기존리론이나 공식을 따르지 않고 오직 독창적인 자주의 길, 사회주의 길 , 자주통일의 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여 왔습니다.

자주의 길로 나간다는것은 창조와 건설에서 주체적립장을 확고히 고수하고 모든것을 자기의 결심과 판단에 따라 자기 힘과 자기식대로 해나가간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사회주의 길로 나간다는것은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사회주의 본태, 사회주의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사회주의사회의 본성적요구에 맞게 무슨 일이나 해나간다는것입니다. 또한 자주통일의 길로 나간다는것은 조국의 통일을 외세에 의거하거나 외세의 간섭을 받음이 없이 민족자결, 우리 민족끼리의 원칙에서 해결한다는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정치정세가 예측할수 없이 격변하고있는 현실은 이러한 요구의 정당성을 더욱 깊이 절감하게 하고있습니다. 우리는 그 어떤 정세변화속에서도 추호의 흔들림도 없이 자주의 길, 사회주의 길, 자주통일의 길로 억세게 나아갈것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조국통일의 력사적승리를 반드시 이룩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