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6월 8일
추천수 : 1
그런 공장 세상에 하나뿐이라고 봐요

 

문 - 이 세상에는 일류급이라고 자처하는 학습장공장들이 적지 않죠. 그러나 그 많은 공장들은 다 개인의 돈주머니를 불구기 위해 세운것이지요. 북의 민들레학습장공장은 학생들을 위하여 국가가 모든것을 부담하고 일떠세운 공장이라던데 참 감동이 큽니다. 그런 공장은 세상에 하나뿐이라고 봐요. 민들레학습장공장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다혜 - 경상도 - 회사원)

답 - 우리 공화국에는 한없이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을 천품으로 지니시고 우리 아이들과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친어버이사랑에 떠받들리워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일떠선 민들레학습장공장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우리 아이들을 제일로 사랑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직접적인 발기와 세심한 지도속에 일떠선 민들레학습장공장은 전국의 유치원으로부터 대학에 이르는 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공급할 학습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현대적인 학습장생산기지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민들레학습장공장건설과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형성안도 지도해주시였을뿐만아니라 공장이름을 《민들레학습장공장》으로 명명해주시였으며 건설에서 나서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주시였습니다.

전국적인 수요를 원만히 충족시킬수 있게 모든 생산공정이 자동화, 흐름선화된 민들레학습장공장의 생산능력은 대단합니다.

민들레학습장공장에서 생산한 유치원어린이들과 소학교, 초급중학교, 고급중학교, 대학의 학생들을 위한 수십종에 달하는 학습장들은 종이의 질이 좋고 제책도 흠잡을데 없으며 도안도 학생들의 년령심리에 맞게, 과목별특성에 맞게 잘 만든것으로 하여 우리 어린이들과 학생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지금도 민들레학습장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우리 아이들과 학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조건과 환경을 마련해주시려고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사랑하는 자식들에게 책을 꿰매주는 어머니들의 심정으로 질좋은 학습장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한 생산전투를 힘있게 벌리고있습니다.

 

김다혜 - 경상도 - 종이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