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6월 28일
추천수 : 0
북이 말하는 만리마속도창조대전에 대하여 알고싶어요

 

문 - 북이 말하는 만리마속도창조대전에 대하여 알고싶어요. (서령아 - 부산 - 회사원)

답 - 세기적인 기적과 변혁으로 수놓아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력사는 속도전의 력사였다고도 말할수 있습니다. 천리마속도와 비날론속도, 80년대속도와 희천속도, 마식령속도를 비롯한 새로운 진군속도, 건설속도들의 창조와 더불어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눈부신 전성기들이 펼쳐졌습니다. 시대를 상징하는 이러한 속도들은 다 우리 당의 구상과 결심을 실현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속에서 창조된것입니다.

오늘 우리 조국땅에서 당의 세련된 령도밑에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벌어지는 만리마속도창조대전은 력사적인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웅대한 목표를 점령해나가는 투쟁, 최악의 역경속에서 최상의 성과들을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이룩해나가는 투쟁이라는데 그 특징이 있습니다.

만리마속도창조대전은 과학기술강국건설과 경제강국건설, 문명강국건설의 새로운 봉우리를 점령하기 위한 총공격전입니다. 내 나라, 내 조국을 국력이 강하고 끝없이 륭성번영하며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마음껏 누리는 사회주의강국으로 빛내이려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우리 조국은 이미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섰습니다. 이런 조건에서 오늘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나서는 기본투쟁과업은 과학기술강국, 경제강국, 문명강국을 건설하는것입니다.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로 우리 조국을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는 만리마속도창조대전에서도 승리를 이룩할것이며 이 땅우에 기어이 륭성번영하는 인민의 락원을 일떠세우고야 말것입니다.

서령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