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8월 22일
추천수 : 4
대동강맥주 언제쯤 맛보게 될가요

 

문 - 대동강맥주의 맛이 기가 막히게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데 지금같이 땡볕속에서 일을 할 때면 씨원하고 쩡하다는 대동강맥주 생각만 해도 군침이 꿀떡 넘어갑니다. 언제쯤 마음껏 마셔보겠는지… (팔방돌이 – 대구 – 토목공)

답 – 우리 인민들에게 더욱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해 그토록 마음을 써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손길아래 태여난 대동강맥주는 우리 인민들뿐아니라 해외에서도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맛도 좋고 더위도 잊게 할뿐아니라 조화롭고 풍부한 영양성분과 약리작용으로 하여 건강증진에도 좋은 대동강맥주를 두고 서방언론들까지도 《동북아시아에서 그 어느 맥주보다 맛이 좋은 동방제일맥주》라고 하면서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습니다.

이처럼 외국인들속에서도 수요가 높아 해외에도 많이 수출되고있는 우리 대동강맥주를 지척에 있는 남조선에서만은 아직까지 맛을 못보고있다니 정말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너무 실망할것까지는 없다고 봅니다. 력사적인 판문점선언으로 조선반도에 평화와 번영, 통일의 새시대가 펼쳐지고있지 않습니까. 다방면적인 협력과 교류, 래왕과 접촉을 활성화하기로 합의한 판문점선언이 성실히 리행된다면 남조선인민들도 얼마든지 대동강맥주를 맛볼수 있으며 통일이 되면 북과 남, 해외의 우리 동포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앉아 시원한 대동강맥주로 축배도 들게 될것입니다.

그날을 앞당기기 위해서라도 온 겨레가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위한 투쟁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