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8월 1일
추천수 : 2
북에서는 짝퉁(모조품) 이 없는지요

 

문 – 제품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꼬리표처럼 《짝퉁(모조품)》이 따라붙는데 이것도 하나의 세계적인 추세라고 할가. 명품 의류는 물론 가방, 화장품, 《전자기기》 할것없이 짝퉁이 무조건 따르지요. 얼마전에는 이런 짝퉁이들을 판매하다가 단속되여 30대 두명이 대구지방결창청에 붙잡혀들어가는 일도 벌어졌답니다. 북에서는 이런 짝퉁이들이 전혀 없다는데 사실이나요? (로미오 - 자영업 - 대구 )

답 – 사실입니다. 우리 공화국에서는 모조품과 같은 가짜물품들을 만들거나 팔고사는것을 철저히 금지하고있으며 그런 행위를 하는자들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엄격히 처벌하게 제정되여있습니다. 그래서 공장, 기업소는 물론 개인에 이르기까지 모조품과 같은 가짜물품들을 절대로 만들지 않으며 사람들도 그런 물품자체를 철저히 경계하고 팔고사는 행위를 하지 않는답니다.

자본주의사회들에서 가짜상품이 만연되고있는것은 상품생산과 경제활동의 목적이 철두철미 리윤추구에 있기때문입니다. 돈과 리윤이 모든 경제활동의 방향과 내용을 결정하는것으로 하여 더 많은 돈을 벌수 있고 더 많은 리윤만 뽑을수 있다면 그 무엇이든 가릴게 없다는것이 자본주의사회의 경제도덕관이라고 봅니다. 그러니 가짜 상품을 만드는것쯤이야 뭐 그리 큰일이겠습니까.

그러나 우리 공화국에서는 모든 제품생산, 경제활동이 오직 나라의 부강과 인민생활향상에 목적을 두고있습니다. 이것은 인민이 모든것의 주인이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우리 식 사회주의제도의 근본특징과 관련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어느 공장, 어느 기업소에서나 하나의 제품을 만들어도 인민의 리익을 먼저 생각하며 만들고 하나의 상품을 창안해도 인민의 지향과 기호를 먼저 생각하게 되는 우리 공화국에서 실속은 없이 겉만 번쩍거리는 가짜 상품은 나올래야 나올수 없는것입니다. 상점과 매대들에서 팔아주는 갖가지 옷제품들과 가방, 신발과 같은 필수용품들, 가정들에서 사용하는 전자제품들, 식료품들도 다 그 질이 철저히 담보된것들로써 가짜란 찾아볼래야 찾아볼수 없습니다. 

이렇듯 제품생산과 경제활동에서도 인민대중제일주의가 철저히 구현된것으로 하여 우리 공화국에서 만든 제품들은 날이 갈수록 세계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게 된다고 봅니다. 최근 우리 공화국에서 만든 제품들은 세계적으로도 대단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봄향기》화장품, 개성고려인삼 등에 대한 국제적수요는 굉장히 높으며 제품들을 사용해본 사람들은 누구나 조선의것이 제일이다, 그중에는 단 한개도 가짜라는것이 없다고 칭찬해마지 않는답니다. 국내에서는 물론 국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중에도 가짜상품은 한가지도 없는것입니다.

언제나 우리 인민들에게 더욱 윤택하고 문명한 생활을 마련해주기 위해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장, 기업소들에서 제품들을 인민들의 기호와 취미에 맞게 새라새롭게 만들어야 한다시며 자신께서 몸소 리용해보시면서 우결함들을 찾아주시고 그 극복방도도 하나하나 가르쳐주고계십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이 있어 모든 제품들은 최고의 수준에서, 최상의 질을 보장하며 인민들의 생활에 적극 이바지되고있답니다.

그러니 모조품이 나올래야 나올수 없는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이 아닐가요.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