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19일
추천수 : 2
북에서 천연향료 청송향을 개발했다던데요

 

문 - 최근 북에서 세계향료계에서도 수수께끼의 향료로 불리우던 천연향료 청송향을 새로 개발했다던데요. (향기-부산-사업가)

답 - 향료는 인민생활과 경제발전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재료의 하나입니다. 향기를 풍기는 재료들은 수천가지이지만 향료의 조상은 레몬, 고수, 박하, 창포 등 천연향료입니다. 세계향료제조분야에서도 천연향료의 재조합을 첨단기술과제로 내세우고 중시하여왔습니다.

이번에 우리 공화국의 평양천연향료연구소에서 개발한 청송향은 우리 민족의 상징인 소나무를 주원료로 한 향료입니다. 우리의 원료, 우리의 기술에 의거하여 만든 청송향은 인민들이 좋아하고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급향료입니다.

우리의 과학자들은 기발한 착상으로 천연향료조합방식을 실현하여 성공의 돌파구를 열어제꼈습니다. 새로 개발된 이 청송향은 푸른 소나무의 청신한 향기를 풍겨주는 향료입니다.

지금 이 청송향은 우리 인민들속에서 호평을 받으며 널리 리용되고있습니다. 청송향정유 몇방울만 떨구어도 방안과 사무실, 위생실 등에는 일체 잡냄새가 없어지고 공기속에 음이온이 생겨나 마치 소나무숲속에 들어온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전자제품주변에 생기는 병원성세균들과 미생물들도 없어지고 모기까지 사라집니다. 이처럼 뛰여난 기능과 다양한 효과를 가진 청송향은 세계가 하려던것을 실현한 향료로 감탄을 자아내고있으며 청송향제품들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높아가고있습니다.

지금 우리 공화국에서는 새로운 천연종합향료인 청송향의 제조기술을 계속 발전시켜나가고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