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25일
추천수 : 2
《꽃망울》분유, 정말 어린이들에게 공급해주나요

 

문 - 전 8달이 된 아이를 키우고있는 33살 늦엄마인데요. 종일 아이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뼈마디가 쑤셔요. 아기 달래기가 헐치 않죠. 그러나 힘든것은 그뿐만이 아니예요. 기저귀와 분유는 다른 생활필수품보다 가격대가 높고 정기적으로 구입해야 하니 고민이 크죠. 너무 힘들고 지쳐서 신경도 예민해지고 잠도 잘 오지 않아요. 그래서 아기가 잠든 틈에 인터네트로 분유란 단어를 검색해보니 북에서는 《꽃망울》이란 분유를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무상으로 공급해준다던데 그게 정말인가요. (정지연- 대구- 늦엄마)

* 이에 대한 대답은 평양시 동대원구역 삼마1동에 사는 리영희녀성의 이야기로 대신해드리겠습니다.

답 - 안녕하십니까? 저는 11달된 딸애를 키우는 애기어머니입니다. 애기가 막 보채고 잠을 자지 못할 때에는 속상하고 힘들지만 보람있고 즐거운 일 또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우리 공화국에서 어린이들은 나라의 왕이며 미래의 역군입니다.

우유가루에 대하여 물어보셨는데 저는 이에 대하여 한번도 걱정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우리 공화국에는 구역마다 탁아유치원공급소가 있습니다. 탁아유치원공급소에서는 젖먹이애기들에게 매달마다 어김없이 《꽃망울》우유를 공급하기때문에 저는 아무런 근심걱정없이 아이를 키우고있습니다. 오늘 우리 공화국의 평양어린이식료품공장에서 생산되는 《꽃망울》식료품들은 영양학적가치가 높으면서도 어린이들의 구미에 맞는것으로 하여 애기어머니들속에서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특히 락토페린, 누클레오티드를 비롯하여 생물학적활성물질이 풍부히 들어있는것으로 하여 《꽃망울》애기젖가루는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대단히 좋습니다. 지금 세계적으로도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좋은 락토페린을 애기젖가루에 넣는것이 추세로 되고있지만 락토페린의 가격이 너무 비싼것으로 하여 애기젖가루에 락토페린을 넣어주는 젖가루는 얼마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 공화국에서는 어린이들을 제일로 사랑하시며 어린이들을 위해서라면 억만금의 재부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따사로운 사랑속에 어린이들의 면역강화와 성장발육에 좋은 락토페린을 비롯한 여러가지 생물학적활성물질이 풍부히 들어있는 애기젖가루와 암가루, 영양죽, 요구르트, 케피르, 콩신젖을 비롯한 기능성식료품들을 비롯하여 수십여가지의 어린이식료품을 훌륭히 생산하여 해당 탁아유치원공급소들에 보내주고있습니다.  정말이지 해마다, 철마다, 달마다, 날마다 우리 어린이들에게 차례지는 고마운 어머니 우리 당의 사랑과 배려를 어떻게 한두마디로 다 말할수 있겠습니까. 하나를 주면 열백을 더해주시고 열백을 주면 그 우에 더 큰 사랑을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다심하신 사랑속에 우리 어린이들은 미래의 역군으로 세상에 부럼없이 씩씩하게 자라나고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