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27일
추천수 : 3
건강음료-다시마영양액은 정말 으뜸이예요

 

문 – 저는 산후 몸조리를 잘하지 못해 산후탈이 심한 편이예요. 그런데 지난해 평양가을철국제상품전람회에 참가했던 지인이 귀국하며 구입하여온 다시마영양액을 사용해보니 산후탈에 뛰여난 효과가 있었어요. 지금까지 산후탈에 좋다는 여러가지 약들을 써보았지만 다시마영양액만큼 효과가 좋은 약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 건강음료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나리 – 단동 – 회사원)

답 – 건강음료인 다시마영양액이 개발된지도 이제는 근 20년세월이 흘렀습니다.

이 나날 다시마영양액은 사람들의 생활령역에 커다란 파문을 일으키며 중국, 일본, 도이췰란드 등 세계 여러 나라들에까지 알려지게 되였습니다.

세상에 이런 일도 있는가! 바로 이것이 건강음료 다시마영양액을 사용한 이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달라진 몸상태를 보며 감탄을 하는 사람들의 마음속대화입니다.

수년간 반신마비로 운신못하던 사람들이 자리를 차고 일어나 계단을 오르내리고 신경장애로 눈과 귀가 멀어 고통을 받던 환자들에게 본래의 기능을 다시 찾아주는 건강음료입니다.

특히 다시마영양액은 산후탈, 달거리장애, 갱년기장애, 유선증 등 난치의 병에도 효과가 아주 좋아 녀성들속에서 열렬한 감흥을 일으키고있습니다.

또한 간복수치료를 비롯한 간기능회복, 알콜과 약물중독해소에 좋을뿐아니라 피를 맑게 하여 혈전증상을 예방하는데 뚜렷한 효과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우와 같은 병을 치료하기 위해 좋다고 하는 여러가지 약재들을 써보아도 효험이 없던 사람들속에서 다시마영양액을 한달정도 사용한후 만족한 효력을 보았다고 반영이 좋았습니다.

이렇듯 다시마영양액이 수많은 질병치료와 예방에서 뚜렷한 효과를 나타내게 되는것은 음료에 들어있는 특이한 생리활성물질의 작용과 관련되여있습니다.

김일성종합대학 학창시절부터 생물학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전동철선생은 다시마와 같은 천연원료에서 세계가 알지 못했던 새로운 신경부활물질-《신경비타민》을 찾아내게 되였습니다.

바로 이러한 활성물질들이 들어있는 다시마영양액은 온몸에 거미줄처럼 뻗어나간 신경세포들을 부활시키고 신경조절기능을 활성화시켜 신경의 지배를 받는 모든 장기들의 기능을 정상화함으로써 건강을 회복시킵니다.

개발당시 다시마영양액은 식물신경실조증과 부인병치료, 잠장애, 혈액순환장애, 신경쇠약, 각종 신경마비와 신경통, 간복수, 간기능회복에 특효가 있는것으로 되여있었으나 다년간 사용과정에 당뇨병, 일부 암환자들속에서도 제품사용후 좋은 반영이 제기되였습니다.

사람들의 생명활동에서 외부환경에 적응하는 능력, 외부자극을 이겨내는 자체조절능력을 높여주어 여러 질병을 다스리는 다시마영양액이 앞으로 또 어떤 놀라운 효과를 보여주게 될것인지 개발자자신도 다는 모르고있습니다.

지금 신비의 음료로 불리워지는 다시마영양액에 대한 수요는 날로 높아가고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