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7일
추천수 : 2
류경김치공장에 대한 호평이 대단하다던데요.

 

문 - 산업화이전까지는 김치를 사먹는다는건 상상도 할수 없었죠. 김치는 지역마다, 집집마다 담그는 방법이 다를뿐더러 어머니 손맛까지 더해져야 비로소 완성되는 집안의 가보같은것이였어요. 그런데 지금은 포장김치업체들이 활성화되여 엄마들의 수고를 덜어줍니다. 인터네트를 보니  북주민들속에서 류경김치공장에 대한 호평이 대단하다던데요. 그에 대하여 알고싶어요. (대식가-전라도- 비정규인)

답 - 우리 공화국에서 김치공업의 본보기, 표준단위로 훌륭하게 일떠선 류경김치공장에서는 김치류와 식혜류, 장절임류를 비롯하여 70여가지의 제품들을 생산하여 인민들의 식생활에 적극 이바지하고있습니다.

년간 수천t의 생산능력을 갖춘 공장에서는 원료입고로부터 배추절단, 절임, 세척, 양념넣기, 발효, 숙성 등 모든 생산공정에서 김치의 독특한 맛을 최대로 낼수 있는 기술지표를 철저히 준수할뿐아니라 제품의 출하단계에서도 품질검사를 엄격히 진행하고있습니다.

 

 

공장에서 생산되는 갖가지 김치들은 쩡한 맛과 독특한 감칠맛도 그만이지만 생산과정에 인공색소나 화학방부제를 전혀 쓰지 않고 전통적인 방법과 현대적인 기술로 만든것으로 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오늘 사람들은 류경김치공장의 김치가 집들에서 담그어 먹는것보다 더 맛있다고 즐겨 찾고있습니다.

이렇듯 류경김치공장의 김치가 훌륭한 맛을 가진 김치로 될수 있은것은 몸소 공장의 이름까지 지어주시고 우리의 김치를 세계에서 으뜸가는 식품으로 되게 할데 대한 과업을 주시고 세심한 가르치심을 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따뜻한 사랑이 있었기때문입니다.

오늘 류경김치공장종업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사랑의 높은 뜻을 받들어 더 맛좋고 영양가높은 김치를 생산하기 위한 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