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1월 21일
추천수 : 14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체결을 어떻게 보는지요

 

문 - 최근 박근혜《정권》은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체결을 년내에 실현하겠다며 《북핵, 미싸일위협》으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체결을 어떻게 보는지 알고싶어요. (장미 – 대학생 - 광주)

답 - 일본은 과거에 우리 민족에게 지을수 없는 상처를 남긴 백년숙적입니다. 일본이 우리 민족에게 얼마나 큰 고통과 가슴아픈 상처를 남겼는가에 대해서는 조선민족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있습니다. 

일본은 제2차세계대전이후 전패국으로 되였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대동아공영권》의 옛꿈을 버리지 않고 군국주의부활책동에 박차를 가하면서 해외침략의 길을 열어보려고 꾀하고있습니다. 해외침략의 첫번째대상이 조선반도라는것은 불보듯 뻔한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백년숙적과 결탁하여 그 무슨 있지도 않는 우리 공화국의 《핵, 미싸일위협》을 걸고들면서 《군사정보보호협정》체결에 열을 올리고있는 박근혜《정권》의 행위야말로 동족을 압살하려는 극악한 반민족적범죄행위로서 가뜩이나 긴장한 조선반도와 지역정세를 되돌려세울수 없는 최악의 국면으로 더욱 몰아가는 위험천만한 망동입니다.

만일 남조선당국과 일본사이에 《군사정보보호협정》이 체결되는 경우 그것은 일본과 남조선당국을 침략의 돌격대로 내세워 우리 공화국을 압살하고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의 군사적패권을 유지하려는 미국의 음흉한 목적을 실현시켜주는것으로 될것이며 침략적인 미일남조선3각군사동맹과 미국의 미싸일방위체계구축을 더욱 다그치게 하는것으로 될것입니다.

또한 항상 재침의 기회만을 호시탐탐 노리고있는 일본이 북침핵전쟁도발책동에 가담할수 있는 법적담보를 제공해주는것으로 되며 그로 하여 남조선은 미국과 일본의 2중식민지, 침략의 전초기지로 완전히 전락되게 될것입니다.

이처럼 조선반도에서 핵전쟁의 위험을 한층 더 증대시키고 동북아시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에 엄중한 위협이 초래되게 된다는것을 번연히 알면서도 그 무슨 《체제통일》을 부르짖으며 동족을 고립압살하기 위해 미국상전과 함께 민족의 백년숙적인 일본반동들과의 추악한 공모결탁도 서슴지 않고 신성한 조국강토를 침략자들에게 통채로 내맡기는 박근혜《정권》이야말로 《을사오적》을 찜쪄먹을 천하역적무리라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습니다.

남조선민심의 요구대로 하루빨리 무지하고 무능하며 무모하기 그지없는 박근혜《정권》을 몰아내는것이 바로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의 평화와 안전을 지키는것이라고 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