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13일
추천수 : 26
북에서 정말 대륙간탄도미싸일을 쏠건가요

 

문 – 요즘 서방세계가 떠들썩합니다. 북에서 ICBM(대륙간탄도미싸일)을 쏠것 같다는거죠. 미국은 강력한 대응조치를 취할것이라면서 북이 핵 및 미싸일개발프로그램을 당장 포기해야 한다고 압박하는것 같던데, 만약 북이 진짜 ICBM을 쏜다면 서방은 발칵 뒤집힐것 같은 느낌이 벌써부터 드는데요. 그래도 북은 정말로 ICBM을 쏠건가요. (재로3세 – 회사원 – 싼크뜨-뻬쩨르부르그)

답 – 먼저 국방력강화는 매개 나라들의 자위적권리라는것을 강조하고싶습니다. 특히 우리가 대륙간탄도로케트까지 개발하지 않으면 안되게 된것은 전적으로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때문에 빚어진 결과라는것을 누구나 알아야 할것입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시퍼런 칼을 든 강도가 자기 집에 뛰여들겠다고 하는데 어느 주인이 멍청히 가만 앉아있겠다고 하겠습니까. 칼을 들든 도끼를 들든 자기의 생명과 집을 지키기 위해 무슨 방위대책을 세워야 할것입니다. 

세계최대의 핵보유국인 미국이 핵으로 우리 공화국을 선제타격하겠다는 망발을 서슴없이 내뱉고 핵전쟁계획까지 공개하며 그에 따른 북침핵전쟁연습을 끊임없이 벌려오고있다는것은 세상이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왜 우리가 자기의 국방력강화를 위한 노력을 포기해야 한단 말입니까. 말도 되지 않을 소리입니다.

약육강식의 법칙이 지배하는 오늘의 세계에서 무모한 횡포와 전횡을 부리며 우리의 자주권과 생존권을 위협하는 미국을 꼼짝 못하게 눌러놓자면 뭐니뭐니 해도 자기의 강력한 힘을 키워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대미문의 제재압박속에서도 그 누구의 도움이 없이 자강력에 의거하여 수소탄을 개발하고 표준화, 규격화된 핵탄두까지 보유하였으며 오늘은 또 대륙간탄도로케트의 시험발사준비에 박차를 가하고있는것입니다.

머지않아 진행될 우리의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는 그 어떤 정치적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흥정물이 아니라 오직 민족의 존엄과 위상을 떨치고 나라와 겨레의 운명을 지키며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에게는 무서운 철추를 안길 력사적사변으로 될것입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핵위협과 공갈이 계속되는 한 그리고 우리의 문전앞에서 년례적이라는 감투를 쓴 전쟁연습소동을 걷어치우지 않는 한 핵무력을 중추로 하는 자위적국방력과 선제공격능력을 계속 강화해나갈것이라고 천명하시였다.

대륙간탄도로케트는 우리의 최고수뇌부가 결심하는 임의의 시각, 임의의 장소에서 발사되게 될것이다.

그 누구도, 그 어떤 제재와 압박, 회유와 설복도 우리의 이러한 단호한 결심은 막을수 없을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