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8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참가자들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 표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참가자들이 10월 7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참가자들과 함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의 창건자, 건설자이시며 강대한 사회주의 우리 조국의 위대한 영상이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를 찾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립상에 영생축원의 꽃바구니를 삼가 올리였다.

이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모시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을 찾아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면서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만대에 빛내이며 일편단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맡겨진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 열의로 가슴 불태웠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