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9일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0》시험
  발사성공에 기여한 성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주체조선의 국방력을 백방으로 강화해나가는데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0》시험발사성공에 기여한 성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200일전투의 창조대전에서 통쾌하고 가슴후련한 승전포성을 울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에서뜻깊은 기념사진을 찍는 참가자들의 가슴가슴은 자위적국방공업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여주신 위대한 김일성동지, 김정일동지와 사회주의조선의 필승불패의 위력을 만천하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와 감사의 정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촬영장에 도착하시였다.

순간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가 터져올라 태양성지의 하늘가로 메아리쳐갔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나라를 그 누구도 무시할수 없는 핵억제력을 갖춘 필승불패의 군사강국으로 우뚝 올려세우시여 조국과 민족의 안전, 후손만대 무궁번영할 삶의 터전을 굳건히 담보해주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손을 저어주시며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시험발사를 성과적으로 단행함으로써 당의 결심은 곧 조선의 실천이라는 진리를 다시금 확증하고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는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었으며 적대세력들에게는 무서운 공포를 들씌운 위훈자들을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또다시 우렁찬 《만세!》의 환호와 《김정은 결사옹위!》의 구호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국방과학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로동자들과 일군들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의 사상과 정신을 받들고 필승의 보검인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국방과학연구와 군수생산에서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이룩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우리 식의 다양한 전략무기들을 보다 높은 수준에서 더 많이 더 빨리 개발완성함으로써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조선을 그 어떤 원쑤도 범접 못하는 불패의 군사강국으로 세계만방에 빛내이는데 적극 이바지해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짐하였다. 

본사기자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