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12일
추천수 : 3

조선식사회주의는 왜 불패인가

-2017년 10월 20일 베네수엘라인터네트홈페지 《주체사상》에 실린 글-

 

조선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은 이 나라가 수십년간이나 제국주의, 지배주의세력과 맞서 자기의 존재를 고수하고있을뿐아니라 사회주의강국에로 비약하고있는 근본요인은 위대한 수령들을 모시였기때문이라고 말하고있다.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신 김일성주석은 온 세계가 공인하는 위인중의 위인이시다.

김정일령도자는 세계적인 대정치동란속에서도 조선식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고 빛내여주신 절세의 위인이시다.

그이께서는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정립하시였으며 조선을 불패의 강국으로 다지시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를 높이 모신 조선은 오늘 자기 발전의 최전성기를 맞이하고있다.

그이께서는 미국의 가증되는 핵위협에 대처하여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의 병진로선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고계신다.

결과 조선은 대륙간탄도로케트와 그에 장착할수 있는 수소탄을 보유한 강국으로 솟구쳐올랐으며 이로 하여 세계정치구도는 완전히 달라지게 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령도밑에 조선의 군대와 인민은 자력자강의 기치높이 모든 분야에서 세기적인 변혁과 기적을 창조하고있다.

그이께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인민사랑의 정치를 받들어 온 나라를 사랑과 정이 흘러넘치는 하나의 대가정으로 전변시키시였다.

인민은 자기 령도자를 어버이라고 부르며 충정다해 받들어나가고 령도자는 인민을 위해 모든것을 바치는 조선의 현실은 경이적이라고밖에는 달리 표현할수 없는것이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들을 모시여 조선의 사회주의는 영원히 필승불패할것이다.

베네수엘라 마라까이해방자사범실험대학 사회학부 주체사상연구소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