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7월 8일
추천수 : 0
자주통일시대를 펼쳐주신 그 업적 천세만세 빛나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통일과 관련한 력사적문건에 생애의 마지막친필을 남기신 잊지 못할 그날로부터 어느덧 25돐이 되였다. 이날에 즈음하여 온 겨레는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민족의 어버이의 통일애국의지가 비껴있는 불멸의 친필을 삼가 우러르고있다.

《 김 일 성

   1994. 7. 7.

민족의 어버이의 애국웅지가 맥맥히 살아높뛰는 친필은 아홉글자, 허나 이 아홉글자의 글발속에는 거룩한 한평생을 열렬한 조국애, 민족애로 불태우시며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기울이신 전설적위인의 고귀한 한생이 집대성되여있다.

분렬된 조국의 력사가 하루하루 깊어가는것이 가슴아프다고, 밤이 되면 남녘인민들 생각이 더 난다고, 통일만 되면 10년은 더 젊어질것 같다고 하시며 겨레에게 통일의 기쁨을 안겨주시기 위해 우리 수령님께서 지새우신 밤, 기울이신 심혈과 로고는 그 얼마이던가.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애국위업으로 내세우시고 일관하게 하나의 조선로선을 견지하시며 조국통일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과 같은 불멸의 통일대강도 마련해주신 어버이수령님.

이렇듯 어버이수령님의 필생의 념원과 고귀한 한생이 숭엄하게 어리여있는 력사의 친필이 새겨진 기념비를 판문점에 세워주시고 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관철에로 온 겨레를 불러일으키신분이 바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이시다.

준엄했던 7월의 그 나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누구보다도 크나큰 상실의 아픔속에서도 조국통일부문 일군에게 남측에 북남최고위급회담을 일단 연기한다는것을 통지할데 대한 교시를 주시였다. 통일위업의 앞길에 비운의 그림자가 드리우고있던 그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유훈을 기어이 관철하실 숭고한 의지를 안으시고 원대한 계승의 력사를 펼치고계신것이다. 실로 그것은 북남최고위급회담의 유효성을 천명하는 력사적인 조치로서 절세위인의 숭고한 애국충정의 발현이였고 거대한 민족사적사변의 태동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안아오실 애국애족의 일념을 안으시고 판문점에도 헌신의 자욱을 새기시였으며 《위대한 수령 김 일 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를 비롯한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업적을 전면적으로 집대성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어버이수령님의 고귀한 유산인 조국통일3대원칙과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을 조국통일3대헌장으로 정립해주신것은 우리 민족의 통일위업이 수령님께서 가리키신 길을 따라 줄기차게 전진하게 한 커다란 공적이다.

어버이수령님의 통일념원을 기어이 실현하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억척의 신념과 의지, 탁월한 사상과 령도가 있었기에 새 세기 조국통일의 리정표와 실천강령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이 마련되고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을 이룩해나가는 격동적인 현실이 펼쳐질수 있은것이다.

정녕 위대한 장군님은 어버이수령님의 필생의 념원을 꽃피우실 일념을 안으시고 생의 마지막시각까지 애국헌신으로 민족사에 찬연히 빛나는 자주통일시대를 펼쳐주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다.

오늘 자주통일운동의 진두에는 또 한분의 걸출한 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서계신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자주통일의 력사적위업을 반드시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우리 민족의 자주통일운동은 지금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하고있다.

저 하늘의 태양이 영원하듯이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사상과 업적은 력사의 풍파속에서도 승승장구하는 자주통일위업과 더불어 천세만세 길이 빛날것이다.

리진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