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14일
추천수 : 0
2020년 광화문초불선언문

- 남조선인터네트신문 《자주시보》 2020년 1월 11일부에 실린 글 -

 

2020년을 민주개혁세력완전승리의 해로 선포한다!!!

2019년 기미년이 가고 2020년 경자년이 밝았다.

2019년은 3.1만세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는 해였다. 이제 2020년, 우리는 지난 100년과는 다른 100년을 새로이 시작해야 한다.

무엇보다 이 땅에 평화를 정착시켜야 하고 갈라진 조국을 통일해야 한다. 외세의 어떠한 압력에도 굴하지 않는 자주의 세상을 만들어야 하고 누구나 차별받지 않는 평등의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 우리 후손대대로 지속가능한 삶을 영위할수 있는 생태문명의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우리의 길을 가로막는자들이 있다. 해방공간의 반민특위가 민족을 분렬시켰다는 따위의 망언을 하는자들이 있다. 사법롱단으로 징용배상판결을 지연시키고 이른바 위안부합의라는것을 당사자의 동의도 없이 일본정부와 일방적으로 맺은자들이 있다. 일본 아베정권의 경제적침략에도 무릎 꿇어야 한다는자들이 있다. 동포인 북은 《원쑤》로 알고 미국의 굴욕적인 요구에는 침묵하며 부당한 압력에 항의라도 하면 란리를 치는자들이 있다. 평화와 민족화해에는 쌍심지를 켜고 방해하고 긴장과 대립만이 자신들의 살길인양 행동하는 이들이 있다. 친일잔재청산을 방해하고 장기집권을 위해 초등학생을 비롯한 시민에게 총탄을 퍼부었던 독재자 리승만을 국부라고 떠드는자들이 있다. 군대를 동원하여 헌정질서를 유린하고, 헌법도 마음대로 고쳐서 영구집권하려고 수많은 사람을 죽이고 감옥에 가두었던 독재자 박정희를 떠받들고있는자들이 있다. 박정희의 뒤를 이어 군대로 헌정질서를 뒤엎고 이에 항의하는 광주의 시민, 학생들을 무자비하게 살륙한 전두환을 여전히 비호하는자들이 있다.  광주민주화운동이 북군의 소행이라는 망언을 하고 5.18유공자를 괴물이라고 하는 등 공공연히 광주민주화운동을 폄훼하고 부정하는자들이 있다. 국가》권력을 리권처럼 생각하며 대대손손 이어가야 할 우리의 강산을 검은 돈을 위해 헤집어 놓고 로동자들이나 빈민들의 생존권투쟁은 무자비하게 짓밟은자들이 있다. 수백명이 탄 세월호가 침몰해가는데도 구조를 방기하거나 막아서 304명이나 목숨을 잃게 하고 이후에는 온갖 권력을 동원하여 진상규명을 방해한자들이 있다. 국민을 항시 감시의 대상으로 만들고 《국을 롱단하다가 마침내 국민들의 초불항쟁으로 권좌에서 쫓겨나려 하자 친위쿠데타를 통해 내란을 일으키려 한자들이 있다.

이들은 자신들의 모든 허물을 덮고 합리화하기 위해 이제 비로소 제대로 진실을 가르치기 시작한 력사교과서를 비난하며 다시 옛날로 되돌리려 하고있다. 이 모든 짓을 저질렀고 저지르고있는자들이 누구인가? 이들은 모두 하나다. 이들은 모두 수구토착왜구이다. 이들이 지금 토착왜구당이라는 정치세력을 중심으로 국민들이 피땀흘려 이루어낸 민주주의를 뒤엎으려 하고있다. 그들은 감히 민주주의라는 말을 쓰고있다. 그들의 뻔뻔스러움에 우리는 경악을 금할수 없다. 어찌 그들이 민주주의를 입에 담을수 있는가? 민주주의가 피를 흘리면서 자라왔다면 그 피를 흘리게 하고 압살하려고 한자들이 그들 아닌가?

이들과 한패가 되여 식민지시기에는 친일을 하고 독재정권때는 정권의 나팔수가 되여 수많은 기자들을 내쫓았으며 이제는 스스로 권력이 되여 자신들의 일족이 저지른 범죄마저 은페하는 매국언론 《조선》, 《동아가 있다.  군사독재정권에서 정권의 전위부대역할을 한 정치군인이 있었다면 이제는 수구세력의 첨병구실을 하는 정치검찰이 있다.

어찌 이런자들이 활개치고있는데 자주, 평등, 상생의 사회를 만들수 있을것인가?

우리는 단언한다.

2020년은 토착왜구당이 해체되여 정치권에서 영원히 추방되는 해로 기록되여야 할것이다.

조선, 동아와 같은 반민족신문이 페간되는 해로 기록되여야 할것이다.

수구세력의 첨병이 된 정치검찰이 완전히 뿌리뽑히는 해로 기록되여야 할것이다.

우리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100년을 향하여 가는데 커다란 장애물이 되는 이들을 남김없이 쓸어버릴것을 천명한다.

그리하여 2020년 경자년은 민주개혁세력이 완전히 승리하는 한해가 되여 진정한 자주, 평등, 상생의 세상을 향하여 나아가는 희망찬 한해가 될것임을 선포한다!

 

2020년 1월 11일

민주진보유튜버련대(가칭)

윤석열사퇴를 위한 범국민응징본부

광화문초불련대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