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1일
추천수 : 0
필승의 보검이 있기에

 

지금 우리 공화국의 모든 전역에서 80일전투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그 어디서나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이 힘차게 벌어지고있으며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오늘의 장엄한 진군길에서 세차게 분출되는 천만군민의 열의와 기세는 하늘을 찌를듯 높다.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락관하며 나아가는 진군대오에 거세찬 활력을 부어주는 힘은 어디에 있는것인가. 그것은 바로 대중의 앙양된 정신력을 불러일으키는 위대한 사상의 힘이다.

지금도 4년전 2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일군들에게 하신 말씀이 잊혀지지 않는다. 생산장성의 예비가 군중속에 있고 모든 문제해결의 열쇠는 생산자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는데 있다고 하시며 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낼수 있다는것이 우리가 두차례의 혁명전쟁과 사회주의수호전을 통하여 체득한 진리이라고 말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다!

절세위인의 뜻깊은 가르치심에는 력사의 온갖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헤치며 위대한 승리만을 이룩해가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의 불패의 힘의 원천이 과연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가장 명백한 대답이 있다.

그렇다. 사상을 혁명의 원동력으로 하여 만사를 해결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내 조국에서는 인민대중의 정신력이 위대한 투쟁과 변혁의 강력한 힘으로 되고있는것이다.

사상의 강자, 정신력의 강자를 꺾을 힘은 이 세상에 없다. 사상적으로 무장되고 각성된 인민대중의 정신력앞에서는 적대세력들의 그 어떤 발악적책동도, 우리 혁명의 전진을 저애하는 모진 시련과 난관도 맥을 추지 못하며 사회주의건설에서 놀라운 기적적성과들이 련이어 창조되게 되는 법이다.

하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시대를 개척하고 혁명을 전진시키는 힘은 인민대중에게 있으며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은 다름아닌 사상의 힘, 정신력이라고 강조하시였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우리 조국의 국력이 만방에 떨쳐지고 인민의 꿈과 리상이 빛나는 현실로 펼쳐지게 된것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을 사상의 강자, 정신력의 강자들로 억세게 키우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의 손길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사상정신력만 강하면 이 세상에 두려운것이 없으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불가능도 가능으로 전환시킬수 있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슬하에서 우리 인민이 심장깊이 간직한 귀중한 진리이다.

이 세상 가장 위력한 무기인 사상!

바로 이 필승의 보검이 있기에 우리 인민은 오늘의 80일전투에서도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고 당 제8차대회를 떳떳이 맞이할것이다.

김수일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