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3일
추천수 : 0
당의 과학농사방침을 튼튼히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농업부문앞에 나선 5개년계획의 중심목표와 농업생산을 늘이는데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전략적과업을 제시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보고를 받아안은 우리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세찬 격정으로 끓어번지고있다.

농업생산을 지속적으로 장성시켜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결정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도들을 뚜렷이 밝힌 보고내용을 자자구구 새겨볼수록 신심이 넘치고 배심이 든든하며 새 힘이 용솟음친다.

높은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하자면 당의 과학농사방침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결사관철하여야 한다.

우리는 보고에서 제시된 과업들을 틀어쥐고 성실한 노력과 깨끗한 땀방울을 아낌없이 바쳐 전야마다 기어이 다수확을 안아오겠다.

일군들부터가 당정책관철의 제일기수라는 사명감을 항상 자각하고 알곡생산에서 혁신적성과를 이룩하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내달리겠다.

농사의 주인인 농장원들의 의사와 리익을 존중하고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려 다수확농장원, 분조, 작업반대렬을 늘여나가겠다.

또한 농사의 직접적담당자인 농업근로자모두를 농업과학기술과 앞선 영농방법을 잘 알고 백가지 농사일을 과학기술적리치에 맞게 해나가는 과학농사의 담당자, 주인공으로 튼튼히 준비시키겠다.

다수확운동을 더욱 힘있게 벌려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를 무조건 점령하고 농업의 지속적발전을 위한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지기 위해 헌신분투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곽산군 로하협동농장 기사장 김정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