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4일
추천수 : 0
최대의 행운, 끝없는 영광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총비서로 높이 추대하였다는 감격적인 소식에 접한 우리 평성시안의 전체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지금 커다란 감격과 환희에 넘쳐있다.

이 얼마나 위대하고 력사적인 순간인가.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반영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당의 강화발전에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일대 정치적사변이며 주체조선의 양양한 전도와 민족의 만년대계를 담보하는 대경사이다.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지니신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특출한 령도실력, 무비의 담력과 배짱, 고매한 인민적풍모를 실생활체험을 통하여 심장으로 절감하고있다.

나라의 경제전반을 정비보강하고 인민경제의 자립화, 현대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고 조국땅우에 자력자강의 수많은 기념비적창조물들을 일떠세우시였으며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대비약, 대혁신의 시대를 펼치신 우리의 김정은동지!

인민을 위한 고생, 인민을 위한 창조를 더없는 락으로, 혁명하는 멋으로 여기신분도 그이이시고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려정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자애로운 어버이도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참으로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 인민의 최상최대의 행운이며 영광이다.

우리 평성시안의 전체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언제나 그이의 사상과 령도를 신념과 의리로 억세게 받들어나가겠다.

우리는 높은 실력과 완강한 실천력을 지니고 평성시를 살기좋은 인민의 락원으로 꾸려나가기 위해 적극 노력해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시여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평성시인민위원회 부장 백명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