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4일
추천수 : 0
인민들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찾아하겠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총비서로 높이 추대하였다는 소식에 온 은파땅이 뜨거운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인민을 위한 고생을 더없는 락으로 여기시며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려정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헌신적인 령도의 길에서 우리 은파군만이 아니라 이 땅 그 어디에나 세상이 부러워하는 인민의 별천지들이 솟아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의 장정이 과연 어떤것인가를 지난해 큰물피해복구전투과정을 통하여 온 넋으로 절감한 우리들이기에 더욱더 크나큰 격정에 넘쳐있는것이다.  

이 세상 그 어느 위인도 견줄수 없는 비범한 예지와 특출한 령도력, 한없이 고매한 인품을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우리 인민들의 크나큰 영광이며 행운이다.

우리는 오늘의 이 영광, 이 기쁨을 가슴에 안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나가겠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는 조선로동당의 존재방식이며 불패의 힘의 원천이다. 우리는 우리 당의 이민위천의 사상을 높이 받들고 모든 사업을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일관시켜나가겠다. 군내살림살이를 책임진 호주로서 무슨 일을 하나 설계하고 진행하여도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시하고 인민의 리익을 기준으로 내세우는것을 어길수 없는 사업철칙으로 틀어쥐고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찾아하겠다.

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펼치시는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가 군내 주민들의 밝은 웃음과 행복의 노래소리로 높이 울려퍼지도록 하겠다.

 

은파군인민위원회 과장 지삼룡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