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9월 29일
추천수 : 13
《방사능피해》랑설을 두고

 

최근 남조선당국이 우리 공화국에서의 핵시험으로 인한 《방사능루출》과 그로 인한 《주민피해》를 운운하는 해괴한 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다. 얼마전 남조선 통일부는 《방사능피해지역탈북자》들의 《증언》이라고 하면서 《핵시험장이 있는 지역의 주민들이 방사능물질루출로 하여 원인모를 병을 앓고있다.》고 떠들어대였는가 하면 앞으로 우리 공화국에서의 핵시험에 의한 《방사능피해정형》을 추적, 조사하는 활동을 벌릴것이라는 황당한 수작질까지 했다고 한다.

남조선당국이 《방사능피해지역탈북자의 증언》이라는것까지 고안해내며 《북의 핵시험에 의한 방사능피해》를 떠들고있지만 이것은 완전히 허위와 거짓으로 엮어진 궤변이다.

사실 우리 공화국이 지금까지 진행한 5차례의 핵시험들이 가장 완벽하게 진행되였다는것은 주변나라들은 물론 남조선의 전문기관들도 인정한것이다. 얼마전에 진행된 핵탄두폭발시험 이후에도 중국의 환경당국이 《구체적으로 37개의 관측소와 2대의 이동관측차량을 통한 대기검사결과 모두 정상범위에 있었다.》고 확인했으며 미국도 핵폭발탐지임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특수항공기 WC-135W까지 동원했지만 끝끝내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한다. 남조선의 원자력안전위원회도 《방사성물질을 탐지하기 위해 륙상, 해상, 공중에서 공기시료를 모아 분석했으나 검출되지 않았다.》고 하면서 《북의 핵실험장소가 화강암지대인데다 지하 깊은 곳에서 실험을 진행해 방사성물질이 공기중으로 루출되지 않았다. 또한 북이 갱도를 견고하게 건설해 방사성물질이 대기중으로 새여나올 가능성은 없다.》고 인정했다.

더욱 생동하고 신빙성있는 반증자료들도 있다.

남조선당국이 《방사능피해지역》이라고 떠들어대는 해당지역에서 오래동안 살아온 김학수로인은 《내가 이 마을에 태를 묻고 살면서 방사능피해라는 말은 듣다 처음이다.  우리 고장에는 특별히 앓는 사람도 없고 원인모를 병에 걸린 사람도 없으며 모두가 건강하다. 우리 고장은 워낙 지대가 높은 산골인지라 공기가 좋고 물도 좋아서 오히려 장수자가 많다.》고 말했다.

현지에서 살고있는 주민 박춘화도 《내가 청진에서 살다가 12년전인 2004년부터 여기에 시집와서 살고있는데 방사능피해를 입었다는 사람은 보지도, 듣지도 못했다. 오히려 나는 시집을 오기전에 몸이 몹시 약해서 자주 앓았는데 여기 산골에 시집을 와서부터 앓는 법을 모르고 몸도 아주 좋아졌으며 우리 자식들도 모두 건강하다.》고 자랑했다.

군인민병원 의사 한선희는 《일반적으로 사람이 방사능의 피해를 입는 경우에는 신경, 조혈기, 위장관계통을 비롯한 여러 장기계통의 기능, 형태학적변화가 일어난다. 이로 하여 피로감, 불안, 머리아픔, 피부변화, 백혈구감소 등의 증상이 나타나 계속 앓게 되며 심한 경우에는 출혈, 중독증상들이 나타나 생명까지 잃을수 있다. 그러나 우리 군 주민들속에서는 방사능피해로 인한 증상이나 그를 의심할만한 징후들이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고 공식 증언하였다.

이외에도 해당지역에서 그 어떤 《방사능피해》도 있어본적 없다는 사실을 증언해준 사람들은 많다.

남조선당국이 떠드는 《북의 핵시험에 의한 방사성물질루출과 주민피해》주장의 진실은 바로 이렇다.

첨단측정기구로도 방사성물질을 발견하지 못하였고 《방사능피해현장》이라고 하는 지역의 주민들속에서도 그 어떤 《방사능피해》현상이 발견된것이 없다.

결국 남조선당국의 주장은 완전한 생억지로서 어떻게 하나 우리의 핵시험을 국제적비난거리로 만들어보려는 비렬한 모략중상에 불과한것이다.

방사능피해문제와 관련하여 남조선당국에 권고하건대 누구를 《걱정》하기 전에 제 집안부터 돌아보라. 최근 남조선의 월성원자력발전소와 고리원자력발전소, 경주 방사능페기물처리장과 가까운 지역들에서는 잦은 지진현상으로 하여 방사능피해우려가 확산되고있으며 주민들속에서는 《당국이 원자력발전소정책을 전면 재검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크게 울려나오고있다. 남조선당국의 무책임성으로 하여 후꾸시마사태와 같은 핵재앙이 남조선에서도 발생할수 있다는것이다.

남조선당국은 우리 공화국의 핵시험을 걸고 있지도 않는 그 누구의 《방사능피해》에 대해 떠들기 전에 제 집안 걱정이나 하는것이 좋을것이다.

아리랑협회 회원 김승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