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8월 6일
추천수 : 1

《금녀의 령역》은 어디까지

ㅡ 해외동포의 글 ㅡ

 

요즘 남조선소식들을 살펴보면 아연함을 금할수 없다. 온갖 성범죄로 악명을 떨쳐오고있는 남조선군에서 얼마전 또다시 성추행과 성폭행사건이 발생하였다.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 소속의 어느 한 준위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녀군하사에게 안마를 핑게로 피해자의 신체를 만지는 성추행을 일삼고 특히는 그 녀군하사를 코로나에 감염된 남성부사관의 숙소로 데려가 그와 입을 맞추게 하고 지어 그의 침을 핥으라고 강요하여 그 역시 코로나에 감염시킨 사실이다.

역시 남조선군은 갈데없는 성범죄소굴이다. 지난해에는 《공군녀성부사관성추행사건》, 《해군녀성중사성추행사건》 등 녀군들을 상대로 한 성범죄사건들이 꼬리를 물고 일어나 온 남조선사회를 충격에 빠뜨리더니 올해에도 어김없이 성추행, 성폭력사건들이 련이어지고있는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각종 형태의 성범죄들이 사라지지 않고있는 남조선군에서 래년부터는 잠수함에도 녀군들을 승조원으로 태울 결정을 내렸다고 한다. 지금 남조선해군은 녀성들이 승조하게 된다면 최초의 녀군잠수함승조원으로서 자부심이 매우 클것이라고 낯뜨거운 광고를 해대고있다.

정말 그럴가. 그렇지 않아도 성추행, 성폭행이 만연해있는 남조선군의 호색기질로서야 승조원모두가 오래동안 좁은 공간속에서 낮이나 밤이나 함께 생활해야 하는 잠수함에 녀성들이 들어오면 굶주린 성욕의 제물로 될수밖에 없는것이다.

그런데 래년부터는 녀군들을 태우겠다니 이건 더이상 잠수함이 《금녀의 령역》이 아니라는것이다. 그렇다면 녀자들이 잠수함에 들어가도 정조를 지켜낼수 있는 그 어떤 특별한 생활조건이 갖추어지고 더우기 남조선군의 전반적인 성문화도 획기적으로 개선되였다는 소리인가?

보다싶이 현실은 그것을 완전부정하고있다. 패륜패덕의 썩은 풍조가 군내에 꽉 차있을뿐더러 오히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무법천지로 화해가는 판이다. 그런데도 잠수함의 덩치가 조금 커졌다고 성범죄해소를 위한 근본대책이나 마련된듯이 녀군승선결정을 내리고있으니 남조선군부의 인권의식이 어느 정도인지 여실히 보여주고있는것이다.

모든 사실들은 잠수함만이 아니라 남조선군전체가 녀성들이 발을 들여놓지 말아야 할 《금녀의 령역》임을 똑똑히 증명해주고있다.

하다면 또 하나의 심각한 사회적물음이 제기된다. 남조선에서 오직 군대만이 《금녀의 령역》이겠는가 하는것이다.

부패와 타락, 색정에 쩌들대로 쩌들어 매일매시각 녀성들을 상대로 한 성범죄가 노아의 홍수마냥 터져나오고있는 남조선. 인터네트에는 《박사방》, 《N번방》, 《갓갓》, 《와치맨》, 《고담방》과 같은 성착취와 류포를 전문으로 하는 패륜싸이트들이 범람하고 그로부터 사람들을 색정에 빠뜨리고 부패타락한 성범죄자로 만들고있다. 결과 변태에 빠진 수많은 성중독자들에 의해 초저녁과 밤은 물론 시퍼런 대낮에도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녀성들은 성적먹이감이 되여 피해를 당하기가 일쑤이며 지어 자기의 아버지와 선생님, 직장동료들과 학급동무들한테서까지 성추행과 성폭행을 당하고 그 수치감에 목숨까지 끊지 않으면 안되는것이 바로 남조선의 현 주소이다.

결코 잠수함과 군부만이 아니다. 온 남조선땅이 녀성이라면 누구나 외출을 엄금하고 행동을 자금하며 통행을 삼가해야 할 통금의 지역, 금기와 금단의 령역인것이다.

나는 명백히 10만 295㎢의 전 남조선령토가 녀성들이 주거하지 말아야 할 《금녀의 령역》이라고 생각된다.

사람들은 흔히 동물세계에서 맹수들에게 잡혀먹는 연약한 동물들을 보며 애처로워 한다. 오늘의 남조선이 꼭 그격이라고 할수 있다. 한마디로 남조선이 약육강식이 판을 치는 초원이라면 녀성들은 맹수들의 먹이감인 토끼나 들양에 불과하다 해야 할것이다.  

해외에 사는 같은 녀성으로서, 성추행과 성폭력의 위험에 항시적으로 시달리며 생명의 위험을 떠안고있는 남조선녀성들에게 권하고싶다.

속히 《금녀의 령역》에서 탈출하라, 아니면 그대들이 마음놓고 살아갈수 있는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녀성의 존엄을 걸고 투쟁에 떨쳐 일어나라.

백금자 – 중국 단동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