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1월 3일
추천수 : 10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핵계획이  과연 위험한것인가

 

  

로씨야 원동지역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학술서기 아나스따시야 올레고브나 바란니꼬바가 최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핵계획이 과연 위험한것인가》라는 제목의 소론문을 발표하였다.

*    *    *

올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수소탄 및 새로 연구제작한 핵탄두의 위력판정을 위한 핵폭발시험, 지상대지상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0》시험발사와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 등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였다.

조선이 국방분야에서 새로운 시험을 진행할 때마다 미국을 비롯한 서방은 그것을 헐뜯었으며 《평화에 대한 위협》으로 떠들어댔다. 남조선당국은 《북위협》을 구실로 미국의 고고도요격미싸일체계인 《싸드》를 배비하기로 결정하였다. 조선의 핵무기가 《위협》으로 되는가 아닌가를 알려면 미국과 서방이 떠드는 궤변들의 진속을 파헤쳐보아야 할것이다.

1. 《조선의 핵시험들은 주변나라들의 생태환경에 피해를 준다.》

로씨야의 원동지역과 중국의 린접현들에서 전문가들이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조사는 정반대의 결과를 보여준다. 조선의 핵시험들은 주위생태환경에 그 어떤 부정적영향도 주지 않았다. 전문가들은 대기층에서 방사성물질루출현상이나 그 어떤 자그마한 변화도 감측된것이 전혀 없었다고 발표하였다.

2. 《조선이 미국과 일본, 남조선을 공격하려고 한다.》

이것은 판에 박힌 선전만 되풀이하는 미국과 그 추종자들의 《주장》에 근거한것이다. 다른 나라를 대상으로 처음으로 핵무기를 사용한 나라는 바로 《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미국이다. 조선의 현실은 미국과 서방이 떠드는것과는 다르다.

오늘날 조선에서는 경제발전을 전면에 내세우고있다. 국방분야에서 커다란 성과들이 이룩된 조건에서 그것은 응당한것이다. 조선이 경제분야에서 이룩하고있는 성과들은 조선을 방문하거나 언론기관들의 보도내용을 객관적으로 분석해보면 쉽게 알수 있다.

조선의 핵무기는 억제를 위한것이지 결코 침략을 위한것이 아니다. 조선이 핵개발을 시작하게 된 전제조건만 되새겨보아도 충분히 알수 있다. 그것은 이미 조선전쟁과정에 조성되였다.

세월의 흐름과 함께 단 한가지 명백해진것은 조선이 선택한 길이 옳았다는것이다. 미국이 아시아태평양지역으로 《귀환》한것으로 인하여 이곳에서는 군비경쟁이 벌어지고있다. 조선반도지역의 안정에 특별히 심각한 위협을 조성하는것은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을 림시중지하는 경우 미국이 우려하는 핵시험을 림시중지하는 화답조치를 취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미국은 조선의 성의를 무시하였다.

3. 《조선이 진행하는 핵시험들의 폭발세기가 크기때문에 주변나라들에 심각한 피해를 줄수 있다.》

이것 역시 조선의 현실을 바로 보지 못한데로부터 나온것이다. 조선은 경제발전을 이룩하고있을뿐아니라 첨단기술분야에서도 세계를 앞서나가고있다. 조선에는 풍부한 지식과 기술을 소유하고있는 고급한 핵전문가들이 있다. 따라서 파멸적위기를 초래할수 있는 실수를 범할 확률은 령이다.

9월 9일에 진행된 핵시험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였다는것을 고려할 때 조선이 각이한 형태의 탄두를 계렬생산할수 있다고 추측할수 있다. 조선이 앞으로 핵시험을 하는 경우 자국과 주변국들의 령토에 피해를 주지 않을것이다.

현재 미국의 대조선정책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핵지위를 더욱 공고하게 만들었다. 조선은 미국이 인정하든 안하든 핵강국으로 되였다.

조선의 핵무기는 흥정물이 아니다. 조선은 핵억제력보유를 공화국헌법의 한 조항으로 명기하였다.

조선의 핵문제와 관련한 모든 대화는 불가능하게 되였다. 핵무기에 관한 임의의 회담이 자동적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헌법을 개정하는 회담으로 되기때문이다.

조선의 핵무기는 다른 핵대국들의 핵무기보다 위험하지 않다. 전쟁이 어떤것인가를 직접 체험한 조선은 전쟁을 막고 사회제도를 유지하며 지역의 평화적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핵무기를 개발하였다.

조선의 핵무기는 다른 나라가 조선을 침략하지 않는 한 모든 나라들에 있어서 안전한 무기로 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